삶에 좋은 정보등
[스크랩] ㈜5425의 휴대폰벨소리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광고전략
함박웃슴가득
2007. 8. 14. 09:36
㈜5425의휴대폰벨소리.hwp
|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물건은 컴퓨터와 통신기기일 것이다. 이러한 물건들은 하루만 없어도 일과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정도로 이제는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게 된 것이다. 그중에서도 통신기기의 한 종류인 휴대전화가 오늘날 생활의 한 부분이 됨으로써 그에 따르는 새로운 사업들이 파생되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Ⅱ. 본론 1. 시장상황 분석 1) 소비자들의 선택 전국 휴대전화 보유율은 79.4%이며, 100가구당 138.4대로 집계되고 있다. 이 말은 우리나라의 많은 수의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이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르는... 2) 외부적 환경요인들의 변화 휴대전화보급률은 아직도 늘어나고 있으며 그에 따르는 부가서비스도 상당히 증가하였다. 또한 그러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수도 초기에 단문 뉴스 및 주식정보만을 제공해 주던 시대에 비해 비약적으로 증가하여, 이제 부가서비스제공업체는 하나의 큰 기업체 또는 역량을 총동원해 볼만한 사업으로 성장한 것이다. 최근에는 무선인터넷기술의 발전과 휴대전화 단말기의 발전으로... 3) ㈜5425 우리에게도 상당히 친숙한 이름인 ㈜5425는 1992년 2월 생활정보사를 대구에서 설립하여 음성정보사업을 개시한 이후 전국으로 사업장을 확대하였고, 1999년 10월 지금의 ㈜5425 체제를 확립하였다. 음악편지 등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며 성장을 계속하여 온 ㈜5425는 소비자 인지도가 98%에 이르는 등 700서비스 업계에서 선두를... 2. ㈜5425의 전략 ㈜5425는 표적 집단을 통해 인지도를 극대화하여 대중적으로 브랜드네임을 인지시키고 사용을 유도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700-5425서비스’는 우선 중학교에서 대학생에 이르는 인터넷세대, 즉 N세대들을 표적으로 삼고... 1) 광고 전략 ㈜5425가 초기에 월간매출의 전부를 광고비에 쏟는 등의 대담성을 보일 수 있었던 배경에는 당장의 이익을 극대화하겠다는 욕심보다는 기업을 발전시키겠다는 의욕을 가진 경영층의 앞선... a)라디오 광고
Ⅰ. 서론
Ⅱ. 본론 1. 시장상황 분석 1)소비자들의 선택 2)외부적 환경요인들의 변화 3)(주)5425 2. (주)5425의 전략 1)광고 전략 a)라디오 광고 b)텔레비전 광고 c)인쇄 광고 d)인터넷 광고 2)경쟁자 3)성과 및 효과
Ⅲ. 결론
|
출처 : 파란알약인가?빨간알약인가?
메모 :